광고배우기

블량뷰티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제작:동광네온)

광고 배우는 경욱 2022. 11. 8. 09:47

목차

    반응형

    블랑 뷰티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을 알아보자.

    블랑뷰티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간판을 시공하였다. 지역은 증평읍 송산로에 위치하고 있다. 30년 이상된 간편 경력으로 2.5톤 자가 크레인을 가지고 있으며 자가 사업상으로 임대료를 내지 않고 가족이 작업을 하므로 소비자들에게는 저렴하게 해 줄 수 있다. 오늘은 직접 작업을 다녀온 블랑 뷰티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한다.

     

    녹지.주거지역 블량뷰티
    업소당 1개를 설치할 수 있으며 2층 이하에 표시를 권장한다.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가로형 간판

    업소당 1개를 설치할 수 있으며 기둥면이 돌출되거나 구분되는 경우 기둥면에는 표시를 지양하며 새로 지은 건축물의 경우게시틀(게시시설)을 건축 외벽 선보다 돌출되지 않도록 하며 단일 건축물에서 2개 이상 업소가 연속되는 경우 가로형 간판의 하단선을 동일하게 한다. 가로형간판의 가로길이는 해당 업소 가로폭의 80% 이내로 하며 2층 이하에 표시를 권장한다.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기본방향은 경관자원 보존 및 주거환경의 보호 등을 목표이다.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의 기본방향은 경관자원 보존 및 주거환경의 보호 등을 목표로 하므로 주변 환경과 조화를 위한 광고물의 규모, 수량 등을 최소화 한다. 총 간판 수량은 1개 이내로 하며 건축물이 도로를 접하는 전면에만 원칙적으로 설치하며 지붕면및 옥상 바닥면 등에 표시하는 것을 가급적 제한한다.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표시위치
    간판 바탕 면적의 80% 이내로 내용을 표시할 수있다.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표시위치, 내용, 조명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광고물은 건축물 상단선을 넘지 않도록 하며 건축물과 공고물의 게시틀 및 게시시설의 이격 거리는 최소화하도록 한다. 건축 설계할 때 광고물 설치수량과 설치 위치를 반영하여 디자인하며 광고물 바탕에는 상호에 포함되지 않는 메뉴, 사진, 그림 등의 표시를 할 수 없다. 또한 간판 바탕 면적의 80% 이내로 내용을 표시할 수 있으며 여백을 가지도록 한다.

     

     

    조명은 자연환경, 주거환경 등의 보전이 필요한 지역에는 광원이 직접 노출되거나 점멸, 동영상 변화가 있는 조명방식을 금한다.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형태
    건축물 외장재와 이질감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형태, 재료, 색채

    입점업소 이미지를 반영하여 다양한 형태로 표시하며 건축물 외장재와 이질감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재료는 자연환경, 역사자원과 인접한 경우에는 가급적 자연재료를 적용하며 가급적 낱문자는 0.8m 이내, 세로 0.8m 이내의 범위에서 건축물의 규모, 형태, 도로 특성 등에 따라 계획별 지정할 수 있다.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세로형 간판

    세로형 간판은 건축 물명 또는 건축물을 대표하는 명칭 등에 한하여 표시 가능하며 개별업소는 표시를 지양한다. 계단실 유리면, 건축 기둥면, 건축물 코어 등을 활용한 부착은 가급적 하지 않으며 건물 출입구의 좌, 우측 기둥 또는 벽면에 설치 가능하며 가로는 기둥 및 벽명폭 이내, 세로는 1.5m 이내로 한다.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돌출간판
    돌출간판은 업소당 1개를 설치 할 수 있다.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 돌출간판

    돌출간판은 업소당 1개를 설치할 수 있으며 두께는 0.3m이내 단위면적은 5제곱미터 이하로 한다. 한건물에서 2개 이상 설치할때 간판의 바깥은 일직선이 되게 하며 돌출폭은 벽면으로부터 0.6m이내로 할수 있고 3층 이하에 표시할 수 있다.

     

     

    업소주소:충북 증평군 증평읍 송산로 5길 29

     

     

     

     

     

     

    간판 제작업소:(동광네온)청주시 공항로 34번길8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