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배우기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산남유치원(제작:동광네온)

광고 배우는 경욱 2022. 11. 19. 23:41

목차

    반응형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산남유치원 가로형 간판 시공하다.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산남유치원 가로형 간판 시공을 하였다. 30년 가까이 간판업을 이어오면서 광고비를 한 번도 지출한 적이 없으며 지인들의 구전광고로 지금까지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지금까지 성실하게 살아온 결과인 것 같다. 오늘은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산남유치원 시공을 하였는데 그것에 대해 리뷰해보겠다.

    - 목차 -

    1. 간판 시공 거리 박기.

    2. 가로형 간판이란?.

    3. 가로형 간판 크기.

    4. 가로형 간판 설치기준.

    5. 가로형간판 추가 설치 가능?.

    6. 산남유치원 간판 완성.

    7. 포스팅을 마치며.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사이즈를 재고 시공 거리를 박기 위해 올라갔다.

     

    1.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간판 시공 거리 박기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산남유치원 간판 의뢰가 들어와서 직접 제작을 했으며 간판 시공을 위해 크레인을 타고 아들과 함께 30년 이상 간판업에서 일해온 남편이 옛날 크레인에 올라가서 사이즈를 재고 시공 거리를 박기 위해 올라갔다. 지금은 2.5톤 크레인을 새로 산 상태이다.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시공하기
    함마드릴로 벽면에 구멍을 뚫고 앙카를 박아서 시공거리를 박는다.

     

    간판의 무게를 견디기 위해 시공 거리를 박기 위해서 함마드릴로 벽면에 구멍을 뚫고 앙카를 박아서 시공거리를 박는다. 최대한 안전하게 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한다.

    2.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이란?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이란 문자 도형 등을 목재 아크릴 금속재 디지털 디스플레이 등을 이용하여 판이나 입체형으로 제작 설치하여 건물의 벽면, 유리벽의 바깥쪽, 옥상 난간 등에 길게 붙이거나 표시하는 광고물을 말한다.

     

    또한 문자 도형 등을 도료, 색상이 표시된 천 종이 비닐 테이프 등을 이용하여 건물 등의 벽면, 유리벽의 바깥쪽, 옥상 난간 등에 길게 표시하는 광고물을 말하고 주유소 또는 가스충전소의 주유기 또는 충전기 시설의 차 양면에 상호 정유사 등의 명칭을 표시하거나 상호를 현수식으로 표시하는 광고물을 가로형 간판이라고 한다.

     

    일반지역 가로형간판 기준
    안전하게 시공하였으며 정 중앙에 조화롭게 배치를 잘하였다.

     

    3.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크기

    자가 크레인으로 안전하게 시공하였으며 정 중앙에 조화롭게 배치를 잘하였다. 디자인과 용접 및 칠을 직접 하며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하니까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해 줄 수 있다. 그래서 구전광고로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다.

     

     

     

    간판을 설치 시 벽면에 부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벽면으로부터 돌출되는 거리는 일반지역일 경우에는 30cm, 상업지역일 때는 40cm 이내이고 도로 위의 공간을 점유하지 않는 상업지역의 경우에는 70cm까지 돌출되는 것을 허용한다.

     

    그리고 전광류를 사용하는 것으로 공공목적으로 달 경우에는 도로 위 공간을 점유하지 않을 때 160cm까지 돌출되는 것을 허용한다.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크기
    건물 3층 이하의 앞 벽면에 입체형 또는 판류형으로 표시할 수 있다.

     

    4.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설치기준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설치기준은 벽면의 4층 이상 벽면 또는 건물 옆 벽면에는 간판 가장 높은 곳까지의 높이는 지면으로부터 52m 이내이고 세로 크기는 8m 이내로 입체형 또는 판류형으로 된 하나의 간판을 설치할 수 있다.

     

     

     

    건물 3층 이하의 앞 벽면에 입체형 또는 판류형으로 표시할 수 있고 가스 충전소또는 주유소의 상호 또는 정유사 등 명칭을 표시할 경우에 차양면 옆면에 연결하여 표시할 수 있다. 가스충전소 또는 주유소 상호를 표시하는 경우 1면의 면적 3.5제곱미터 이하, 두께는 30cm 이하인 것을 현수식으로 차 양면에 표시할 수 있다.

     

    건물 4층 이상에는 그 건물을 사용하고 있는 자의 상호, 성명 또는 건물명 및 이를 상징하는 도형만 하나의 간판을 각각 부착할 수 있는데 가장 높은 층 3면에 입체형으로 부착 가능하다. 그리고 옥상간판이 표시되지 않는 상업지역 안에 있는 건물에 타사 광고 표시도 할 수 있다.

     

    일반지역 가로형간판 추가설치?
    건물 4층 이상의 경우 그 건물을 사용하는 자의 성명, 상호나 이를 상징하는 도형 설치가능

     

    5.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추가 설치 가능?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추가 설치가 가능한 경우는 가스충전소 또는 주유소 상호 및 정유사 등 명칭을 표시하는 경우 차양면 옆면에 연결하여 표시할 수 있다. 건물 4층 이상의 경우 그 건물을 사용하는 자의 성명, 상호나 이를 상징하는 도형 또는 그 건물명만 건물 가장 높은 층 3면에 하나의 간판을 각각 입체형으로 부착할 수 있다.

     

    일반지역 가로형간판 완성
    간판의 가로 크기는 해당 건물폭의 크기를 넘어서는 안된다.

     

    6.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산남유치원 간판 완성

    주위 배경과 잘 어울리게 색감을 선택하였으며 조화롭게 잘 설치하였다. 간판의 가로 크기는 해당 건물폭의 크기를 넘어서는 안되고 세로 크기는 위층과 아래층의 창문 간 벽면 폭을 넘어서는 안된다.

     

     

     

     

    7. 포스팅을 마치며

    •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이란 문자 도형 등을 목재 아크릴 금속재 디지털 디스플레이 등을 이용하여 판이나 입체형으로 제작 설치하여 건물의 벽면, 유리벽의 바깥쪽, 옥상 난간 등에 길게 붙이거나 표시하는 광고물을 말한다.
    • 간판을 설치 시 벽면에 부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벽면으로부터 돌출되는 거리는 일반지역일 경우에는 30cm이다.

     

     

    • 가로형 간판은 건물 3층 이하 앞 벽면에 입체형 또는 판류형으로 표시할 수 있다.
    • 건물 4층 이상에는 그 건물을 사용하고 있는 자의 상호, 성명 또는 건물명 및 이를 상징하는 도형만 하나의 간판을 각각 부착할 수 있다.

    (주)공공정원 상업지역 벽면이용간판 (제작:동광네온)

     블량뷰티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제작:동광네온)

    오징어보쌈 일반지역 벽면이용 간판 (제작:동광네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