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배우기

카페다올 녹지,주거지역 광고물(제작:동광네온)

광고 배우는 경욱 2022. 11. 26. 23:34

목차

    반응형

    카페 다올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기준 살펴보다.

    카페다올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의뢰를 받았다. 간판 제작으로 일해온지 30년 가까이 되는 남편은 직접 디자인을 잡고 간판 틀을 제작과 칠도 직접 해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하고 있다. 그리하여 광고비 지출 없이 구전광고로 이어오고 있는데 오늘 시공한 카페 다올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기준을 살펴보자.

    - 목차 -

    1. 광고물 의뢰받다.

    2. 광고물 틀 제작.

    3. 크레인으로 안전하게 작업하다.

    4.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가이드라인.

    5. 표시 및 조명.

    6. 재료, 색채, 형태.

    7. 포스팅을 마치며.


    녹지,주거 지역 광고물 가이드라인
    카페 다올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의뢰를 받았다.

     

    1 카페 다올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의뢰받다.

    카페 다올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의뢰를 받았다. 지난번에 간판을 달았었는데 더 달아야 할 필요성을 느낀다면서 간판을 1개 더 만들었다. 입체형으로 채널 간판을 만들었고 안에는 전구색 엘이디를 넣었다.

     

     

     

    엘이디 개수는 120개로 파워 기는 충분하게 200w를 썼다. 엘이디 1개가 0.72w이다. 전기 220v에 직접 연결하면 안 되므로 중간에 파워 기를 씀으로써 전기의 용량을 조절하게 해 준다.

     

    녹지,주거지역 광고물 조명
    30년 가까이 일을 해오고 있는데 광고비를 한 번도 낸 적이 없다.

     

    2.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틀 제작하다.

    간판 제작으로 일해온지 30년 가까이 되는 남편은 직접 디자인을 잡고 간판 틀을 제작을 하며 칠도 직접 하여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하고 있다.

     

     

     

     

    장비도 가지고 있고 우리 사업장이므로 임대료를 내지 않고 가족이 함께 일을 하니까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해 줄 수 있다. 그래서인지 30년 가까이 일을 해오고 있는데 광고비를 한 번도 낸 적이 없다. 모두 지인들이 소개를 해주어서 지금까지도 일거리가 떨어지지 않는다.

     

    녹지,주거지역 광고물 형태
    크레인으로 안전하게 작업하다.

     

    3. 크레인으로 안전하게 작업하다.

    간판 만들기 초기에는 크레인이 없어서 작업을 하려면 사다리를 타고 수작업으로 하니까 몸도 많이 힘이 들었었는데 처음에 1톤의 중고 크레인을 샀을 때에 세상을 다 얻은 것처럼 너무나 좋았었다고 한다. 그리고 다시 1.2톤 중고 크레인으로는 5층을 간신히 작업할 수 있었는데 올해는2.5톤 크레인을 새로 장만하여 6층까지는 안전하게 작업할수 있다.

     

    녹지,주거지역 광고물 재료
    본방향은 경관자원 보존 및 주거환경의 보호 등을 목표이다.

     

    4.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가이드라인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가이드라인의 기본방향은 경관자원 보존 및 주거환경의 보호 등을 목표로 하므로 주변 환경과 조화를 위한 광고물의 규모, 수량 등을 최소화 한다. 총 간판 수량은 1개 이내로 하며 건축물이 도로를 접하는 전면에만 원칙적으로 설치하며 지붕면및 옥상 바닥면 등에 표시하는 것을 가급적 제한한다.

     

    녹지,주거지역 광고물 표시
    건축물 상단선을 넘지 않도록 한다.

     

    5. 녹지,주거지역 광고물 가이드라인 표시, 조명

    녹지, 주거지역 광고물 가이드라인은 건축물 상단선을 넘지 않도록 하며 건축물과 공고물의 게시틀 및 게시시설의 이격 거리는 최소화하도록 한다. 건축 설계할 때 광고물 설치수량과 설치 위치를 반영하여 디자인하며 광고물 바탕에는 상호에 포함되지 않는 메뉴, 사진, 그림 등의 표시를 할 수 없다.

     

     

     

    간판 바탕 면적의 80% 이내로 내용을 표시할 수 있으며 여백을 가지도록 한다.조명은 자연환경, 주거환경 등의 보전이 필요한 지역에는 광원이 직접 노출되거나 점멸, 동영상 변화가 있는 조명방식을 금한다.

     

    녹지,주거지역 광고물 색채
    재료는 자연환경, 역사자원과 인접한 경우에는 가급적 자연재료를 적용한다.

     

    6. 녹지,주거지역 광고물 가이드라인 재료, 색채, 형태

    입점업소 이미지를 반영하여 다양한 형태로 표시하며 건축물 외장재와 이질감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재료는 자연환경, 역사자원과 인접한 경우에는 가급적 자연재료를 적용하며 가급적 낱문자는 0.8m 이내, 세로 0.8m 이내의 범위에서 건축물의 규모, 형태, 도로 특성 등에 따라 계획별 지정할 수 있다.

     

     

    7. 포스팅을 마치며

    • 경관자원 보존 및 주거환경의 보호 등을 목표로 하므로 주변 환경과 조화를 위한 광고물의 규모, 수량 등을 최소화한다.
    • 건축물 상단선을 넘지 않도록 하며 건축물과 공고물의 게시틀 및 게시시설의 이격 거리는 최소화하도록 한다.
    • 간판 바탕 면적의 80% 이내로 내용을 표시할 수 있으며 여백을 가지도록 한다.

     

     

    • 조명은 자연환경, 주거환경 등의 보전이 필요한 지역에는 광원이 직접 노출되거나 점멸, 동영상 변화가 있는 조명방식을 금한다.
    • 입점업소 이미지를 반영하여 다양한 형태로 표시하며 건축물 외장재와 이질감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 재료는 자연환경, 역사자원과 인접한 경우에는 가급적 자연재료를 적용한다.

    카페다올 위치

     

    간판제작:동광네온  T.010-3455-0703

     

    일반지역 가로형 간판 산남유치원(제작:동광네온)

    (주)공공정원 상업지역 벽면이용간판 (제작:동광네온)

    블량뷰티 녹지. 주거지역 가이드라인(제작:동광네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