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배우기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 청주 지방 합동청사 (제작:동광네온)

광고 배우는 경욱 2023. 4. 16. 10:51
반응형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 청주 지방 합동청사 간판 시공하다.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공공 시설물은 주변환경과 조화가 되어야 하고 디자인은 통합된 심미성, 환경성과 정체성, 그리고 구조물의 안전성을 고루 갖추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과정을 리뷰해 봅니다.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
의뢰 들어오다.

 

- 목차 -

 

1.간판 의뢰 들어오다..

 

2. 기존간판 제거.

 

3. 철간판에 부착.

 

4. 마무리 작업.

 

5. 완성.

 

6.포스팅을 마치며.

 


 

 

 

 

 

1.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 - 의뢰 들어오다.

교통안내표지판이 오래 되어서 빛을 바랐기 때문에 리모델링이 필요했기 때문에 제작업체로부터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오래된 거래처로부터 우리 업체에 제작의뢰가 들어온 관계로 더욱 꼼꼼하게 하게 됩니다. 공공 시설물은 주변환경과 조화가 되어야 하고 디자인이 통합된 심미성, 환경성과 정체성, 그리고 구조물의 안전성을 고루 갖추어야 합니다.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의뢰 들어오다.
기존간판 제거

 

2.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기존간판 제거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을 위해서는 낡은 기존간판의 제거를 하여야 합니다. 오래된 간판이기에 기존에 부착된 시트지를 제거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두 개로 분리된 간판의 위의 간판은 시트지 제거가 되지 않기에 최대한 제거를 위해 노력을 하여 판판하게 한 다음 시트지를 붙였습니다.

 

 

 

 

 

3.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철간판에 부착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을 함에 있어 1992년에 간판을 시작하여 31년째 간판을 하고 있는 사장님이 직접 디자인을 잡는데

디자인의 기본원칙 6개 항목을 기본으로 디자인을 합니다. 6개의 관점은 심미성,조화성,기능성,안전성,친환경성및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을 하고 작업을 합니다.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 마무리
마무리작업

 

4.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마무리작업

새로 구입한 2.5톤 자가 크레인이 있기에 안전하게 작업을 할 수 있었고 머리보호를 위해 헬멧을 착용하고 작업을 했습니다.디자인도 직접 잡아서소비자와 조율한 다음 작업에 들어가며 시공까지의 모든 중간과정을 남에게 맡기지 않고 작업을 함으로 인해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지금까지 광고비를 한 번도 지출한 적이 없으며 구전광고로 인해 일이 끊이지 않습니다.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완성
완성

 

5. 교통안내 간판 리모델링-완성

교통안내간판 리모델링 작업이 완성되었습니다. 보행자와 운전자의 최적의 시거을 파악하여 공공시설물의 표준화 체계에 기여하기 위해 디자인하였고 주위의 다른 공공시설물 및 주위경광과 잘 조화가 되게 심미성, 안전성, 기능성, 친환경성, 지속가능성을 고려하여 깔끔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6. 포스팅을 마치며

  • 교통안내표지판이 오래 되어서 리모델링이 필요했기 때문에 제작업체로부터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 오래된 거래처로부터 우리 업체에 제작의뢰가 들어온 관계로 더욱 꼼꼼하게 하게 됩니다.

 

  • 공공시설물은 주변환경과 조화가 되어야 하고 디자인이 통합된심미성, 환경성과 정체성, 그리고구조물의 안전성을 고루 갖추어야 합니다.
  • 1992년에 간판을 시작하여 31년째 간판을 하고 있는 사장님이 직접 디자인을 잡는데 디자인의 기본원칙 6개 항목을 기본으로 디자인을 합니다.

 

  • 새로 구입한 2.5톤 자가 크레인이 있기에 안전하게 작업을 할 수 있었고 머리보호를 위해 헬멧을 착용하고 작업을 했습니다.
  • 디자인도 직접 잡아서소비자와 조율한 다음 작업에 들어가며 시공까지의 모든 중간과정을 남에게 맡기지 않고 작업을 함으로 인해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제작:동광네온)

광명테크 고무 스카시 간판(제작:동광네온)

늑대와 여우 컴퓨터 채널간판 (제작:동광네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