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배우기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제작:동광네온)

광고 배우는 경욱 2023. 4. 2. 21:36
반응형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의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할아버지부터 한약방으로 유명하여 오랫동안 운영해 오다가 아들이 한의대를 나와서 간판을 바꾸게 되었다는 흐뭇한 이야기도 원장님으로부터 전해 들었는데 오늘은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 만드는 과정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 썸네일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 의뢰받다.

 

- 목차 -

 

1.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 의뢰받다.

 

2.돌출간판 리모델링.

 

3.전면간판 시공.

 

4.레이져간판 시공 .

 

5.완성.

 

6.포스팅을 마치며.

 


 

 

 

 

 

1.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 의뢰받다.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 의뢰를 받았습니다. 1992년에 개업을 하여 지금까지 31년째 간판업에 있다 보니 소개로 지금까지 일이 끊이지 않습니다. 이번에도 오랜 지인이 소개를 시켜주어서 하게 되었는데 우리를 믿고 소개를 할 때는 더욱더 꼼꼼하고 세심하게 일을 하게 됩니다.

 

한일당 한의원 돌출 리모델링
돌출 리모델링하다.

 

2.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돌출 리모델링

기존에 달려 있는 조명이 들어오는 플랙스 간판을 철거 후 재탄생하였습니다. 기본 틀을 살리고 채널간판을 하려고 하니 안에다 보강대를 대고 플랙스 천을 씌웠습니다.

 

 

 

 

가게에서 천갈이를 한 다음 채널을 부착하여 안에는 엘이디를 넣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생각하여 엘이디도 좋은 것을 쓰고 전기선도 좋은것을 씁니다. 수명이 좀 더 오래가서 빨리 고장나지 않게 하기 위함이며 전기선 연결부위가 오래되면 부식이 되기에 최대한 a/s를 나가지 않게 세심하게 신경을 씁니다.

 

한일당 한의원 전면간판
전면 채널간판 시공

 

3.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전면 

채널간판은 여러 재질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알루미늄으로 입체글자를 만들고 내부에 led를 크기에 맞게 여러 개를 골고루 넣게 됩니다. 전면은 pc재질로 덮어서 빛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비추도록 합니다. 글자색은 시트지를 붙여서 여러 가지 색으로 바꿀 수도 있는데 검은색은 빛이 통과 못하니 안 하는 게 좋습니다.

 

 

 

 

led모듈이 많이 들어간다고 해도 이전에 형광등을 넣는 간판보다 전기료가 적게 들고 수면이 길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디자인을 직접 잡고 소비자와 조율한 다음 작업에 들어가는데 자가 크레인이 있으므로 작업을 할 때도 큰 도움이 됩니다.

 

 

한일당 한의원 레이져간판 시공
레이져 간판 시공하다.

 

4. 한일당 한의원-레이져 간판

레이져 간판은 글자의 모양을 주로 사용하는 채널간판과는 다르게 전체 간판 느낌을 완전히 달리 느길수 있습니다. 레이저 커팅을 활용하면 좀 더 안정감 있고 묵직한 느낌의 간판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잡고 레이저로 철판을 제작해 온 것을 매장에서 용접작업을 거쳐 안에다가 led모듈을 넣어서 새로운 간판으로 만들어지는데 직접 연구하여 만든 것이기에 세상에 하나뿐인 간판입니다.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 완성
간판 완성하는날

 

5.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 완성

할아버지부터 한약방으로 유명하여 오랫동안 운영해 오다가 아들이 한의대를 나와서 간판을 바꾸게 되었다는 흐뭇한 이야기도 원장님으로부터 전해 들었습니다. 한일당 한의원 간판인 돌출간판과 전면간판을 완성하였습니다. 작년에 새로 구입한 2.5톤 크레인이 있으므로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한일당 레이져 간판
레이저 간판 완성

 

5. 한일당 한의원 레이저 간판 완성

레이져 간판을 완성하였습니다. 이 간판은 보이는 부분보다 안 보이는 부분이 더 중요합니다. 간판을 지지하고 있는 기둥을 안정감 있게 유지하려면 바닥에 구덩이를 파고 돌멩이를 넣은 다음 레미탈을 물에 타서 들이 부어 잘  굳을수 있도록 모양을 잡습니다. 그런 다음 간판을 설치하고 적당한 위치와 방향을 잡은 다음 수평을 맞춥니다. 생각했던 것만큼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6. 포스팅을 마치며

  • 한일당 한의원 채널간판 의뢰를 받았습니다. 1992년에 개업을 하여 지금까지 31년째 간판업에 있다 보니 소개로 지금까지 일이 끊이지 않습니다.
  • 이번에도 오랜 지인이 소개를 시켜주어서 하게 되었는데 우리를 믿고 소개를 할 때는 더욱더 꼼꼼하고 세심하게 일을 하게 됩니다.

 

  • 채널간판은 여러 재질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알루미늄으로 입체글자를 만들고 내부에 led를 크기에 맞게 여러 개를 골고루 넣게 됩니다.
  • 전면은 pc재질로 덮어서 빛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비추도록 합니다. 글자색은 시트지를 붙여서 여러 가지 색으로 바꿀 수도 있는데 검은색은 빛이 통과 못하니 안 하는 게 좋습니다.

 

 

  • led모듈이 많이 들어간다고 해도 이전에 형광등을 넣는 간판보다 전기료가 적게 들고 수명이 길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 디자인을 직접 잡고 소비자와 조율한 다음 작업에 들어가는데 자가 크레인이 있으므로 작업을 할 때도 큰 도움이 됩니다.

 

  • 디자인을 잡고 레이저로 철판을 제작해 온 것을 매장에서 용접작업을 거쳐 안에다가 led모듈을 넣어서 새로운 간판으로 만들어지는데 직접 연구하여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간판입니다.

함께 보면 더 좋은글

광명테크 고무 스카시 간판(제작:동광네온)

늑대와 여우 컴퓨터 채널간판 (제작:동광네온)

전자담배 채널간판(제작:동광네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