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배우기

세라비 led 후광채널간판 (제작:동광네온)

광고 배우는 경욱 2024. 2. 4. 20:44

목차

    반응형

    세라비 led 후광채널간판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아는 친구의 소개로 알게 된 사람 좋은 사장님께서 믿고 맡겨주신 만큼 더 신경 써서 하게 됩니다. 작년에 구입한 2.5톤 스카이 크레인이 있으므로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는데 작업 과정을 리뷰해 봅니다.

     

    led 후광채널간판 썸네일
    후광으로 조명이 나와 효과를 내는 간판입니다.

     

    1. led 후광채널간판이란?

    보통의 채널간판이란 잔넬이라고도 불리며 입체적인 문자안에 공간이 생기는데 그 안에 엘이디를 균등하게 부착하여 pc판을 뚜껑처럼 덮어서 각각의 문자 안에서 빛을 발광하는 간판입니다.

     

     

     

     

    이것은 채널에 led를 조립하여 부착하고 발을 달아서 고정을 시키면 후광으로 조명이 나와 효과를 내는 간판입니다.

     

    led 후광채널 조립
    글자가 작은 사이즈라서 안에 들어가는 led도 작은 사이즈로 2 구로 조립을 하였습니다.

     

    2. led 후광채널 조립

    내부에 넣는 led는 보통 3구인데 글자가 작은 사이즈라서 안에 들어가는 led도 작은 사이즈로 2 구로 조립을 하였습니다. 3구 led를 부착할 때보다 더욱 어려운 작업으로 전선이 겉에서 보아서 튀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고난도의 기술입니다.

     

    led 후광채널간판 마무리
    로고는 컷팅을 하여 부착하였는데 광이 나지 않게 다른 글씨와 어울리게 무광으로 부착하였습니다.

     

    3. led 후광채널간판 마무리

    후광으로 빛이 나오는것이므로 벽면의 색이 어두우면 제대로 효과를 발휘할 수 없으므로 백색으로 배경을 만들었으며 전선을 보이지 않게 뒤로 빼서 배선을 해야 하므로 겉으로 보아서 티가 나지 않고 깔끔하게 하는 것이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로고는 컷팅을 하여 부착하였는데 광이 나지 않게 다른 글씨와 어울리게 무광으로 부착하였습니다.

     

    led 후광채널간판 완성
    완성

     

    4. led 후광채널간판 완성

    led 후광채널간판이 완성되었습니다.완성된 간판을 시공하는 것도 벽에 깔끔하게 부착하여 시공한 부분이 표시가 나지 않도록 고정하는 것도 무척이나 기술을 요하는 작업입니다. 그것이 큰 과제였으나 잘 마무리하였으며 배선도 잘 마무리하였고 타이머를 부착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소등과 점등이 이루어지도록 맞추어 주었습니다.

     

    led 채널간판 및 돌출간판
    led 채널간판 및 돌출간판 완성

     

    5. led 채널간판 및 돌출간판

    led 채널간판 트러스는 레이져로 제작하였고 뒷면에 led를 부착하여 켰을때  조명이 들어오게 만들었으며 트러스 전면에는 채널 간판을 부착하였습니다. 또 돌출간판은 기존에 달려있던 후렉스 간판을 철거하여 천만 교체하여 표현하였습니다. 친구로부터 소개받아서 간판을 하게 되었는데 만족한 사장님께서 감사하게도 또 다른 곳을 소개해 주시네요.

     

     

     

     

    1992년에 개업하여 32년째 이 업종에서 일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광고비를 한번도 지출한 적이 없는데도 구전광고로 일이 끊이지 않는 것은 성실하게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일하는 사장님과 그것을 알아주는 소비자의 마음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목 3 : 마무리

    led 후광채널간판 은 입체적인 문자 안에 LED를 부착하여 빛을 발광하며, 후광 효과를 내는 간판입니다. 작은 사이즈의 간판에는 2구 LED를 조립하며, 전선이 겉으로 보이지 않게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벽면의 색이 어두우면 후광 효과를 제대로 내지 못하므로, 백색 배경으로 제작하며, 로고는 무광으로 컷팅하여 부착하였습니다.

     

    완성 후에는 깔끔한 시공과 배선 마무리, 타이머 설정 등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소등과 점등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

    마지막으로, LED채널간판 트러스는 레이저로 제작하였고, 돌출간판은 기존의 후렉스 간판을 철거하여 새로 교체하였습니다. 이 모든 작업은 32년 경력의 사장님이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성실하게 일하며 이를 알아주는 소비자에 의해 구전광고가 이루어집니다.

    함께 보면 더 좋은 글

     

    도로를 품은 카페 led 채널간판 (제작: 동광 네온)

    강남 노래방 플렉스 LED 채널간판 (제작:동광네온)

    별밤 노래방 led 채널 간판 네온 효과 (제작: 동광네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