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배우기

전자담배 채널간판(제작:동광네온)

광고 배우는 경욱 2023. 3. 12. 17:06
반응형

전자담배 채널간판 대전 충남대 부근 설치하다.

전자담배 채널간판의 의뢰를 받았습니다. 디자인을 잡아서 소비자와 조율한 다음 작업에 들어갑니다. 최대한 소비자에게는 비용이 덜 나가면서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그리하여 광고비용 전혀 들이지 않고 30년이 넘게 일이 끊이지 않는데 오늘은 전자담배 채널간판 작업 과정을 리뷰해 봅니다.

 

전자담배 채널간판 설치하다.
대전 충남대학교 부근에 간판 시공을 하러  왔습니다.

 

- 목차 -

1.간판 의뢰 들어오다.

2.간판 운반하기.

3.시공 준비하다..

4.시공하다..

5.완성.

6.돌출간판+엘이디간판.


 

 

 

 

 

1. 전자담배 채널간판- 의뢰 들어오다.

전자담배 채널간판의 의뢰를 받아 디자인을 직접 잡고 소비자와 서로 조율을 한 다음 확정이 되면 작업이 들어갑니다.

이번에는 대전 충남대학교 부근에 간판 시공을 하러 왔습니다. 이 고객과 인연이 되어서 여러 군데를 소개해줌으로 인해 장거리출장도 많이 가서 작업을 하게 되는군요.

 

1992년에 간판을 시작하여 광고비 지출을 한 번도 하지 않았는데도 고객이 만족하여 구전광고로 이렇게 이어오고 있으니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전자담배 채널간판 운반하다.
새 거로 하면 비용이 많이 나오므로 조금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2. 전자담배 채널간판-운반하다.

가게는 청주인데 화물차에 싣고 충남대 부근에 도착했습니다. 간판의 바에 피스 구멍이 있는 것은 소비자와 합의 하에 중고간판을 재활용하였기 때문입니다. 새 거로 하면 비용이 많이 나오므로 조금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이번에 간판을 달 것은 채널간판과 돌출간판, 그리고 엘이디 간판입니다.

 

전자담배 채널간판 시공준비
시공거리를 벽에 단단히 부착을 합니다.

 

3. 전자담배 채널간판- 시공 준비하다.

전자담배 채널간판을 달기 위해 시공거리를 벽에 단단히 부착을 합니다. 안전한 시공이 우선이니까요. 올해 새로 구입한 2.5톤 크레인으로 작업을 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전자담배 채널간판 시공
입체감이 있어 입체간판이라고도 불립니다.

 

4. 전자담배 채널간판-시공하다.

전자담배의 채널간판을 달기 위해 시공거리를 단단하게 부착한 다음 주변과 어울리면서 중심에 잘 맞게 간판 시공을 하게 됩니다. 씸플 하지만 강한 led채널간판은 확실히 입체감이 있어 입체간판이라고도 불립니다. 안에 LED조명이 들어가기 때문에 야간에 특히 눈에 띄게 잘 보일 수 있습니다.

 

전자담배 채널간판 완성
시선을 주목하게 하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5. 전자담배 채널간판-완성

전자담배 채널간판을 완성하였습니다. 낮에 불일 켜지전에는 글씨가 흰색이지만. LED조명을 켜면 안에다 적색 LED를 넣어서 작업을 하였기 때문에 적색으로 보입니다.

 

 

 

 

 

 

또한 유리창을 중심으로 크게 사각형으로 백색 LED를 돌려주었고 컨트롤을 부착하여 LED의 조명이 움직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그러므로 인해 시선을 주목하게 하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전자담배 돌출간판
LED 엘광등을 넣었기 때문에 밤에는 조명이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5. 전자담배 돌출간판+엘이디간판시공

전자담배 돌출간판의 안쪽에 LED 엘광등을 넣었기 때문에 밤에는 조명이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건물의 다른 간판과 일직선이 되게 하여 조화롭고 안전하게 설치를 합니다. 엘이디 간판소비자와 합의 하에 집에 있던 중고간판을 사용하여 소비자는 저렴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간판제작:동광네온 010-5481-6032

 

함께보면 더 좋은글

더 에스학원 창문간판 (제작: 동광네온)

돈우찬미 (제작:동광제온)

짜이 노래방 (제작: 동광네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