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배우기

가연 정육식당 LED채널간판 및 플렉스 간판(제작:동광네온)

광고 배우는 경욱 2023. 9. 25. 06:49

목차

    반응형

    가연 정육식당 LED채널간판 및 플렉스 간판 제작 의뢰 들어오다.

    가연 정육식당 LED채널간판 및 플렉스 간판 제작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31년째 이 업종에서 일하고 있으니 아는 지인의 소개로 연결되어 고객이었는데 메뉴가 변경됨에 따라 바꾸게 되니 더더욱 신경 써서 하게 되는데 만드는 과정을 리뷰해 봅니다,

     

     

     

     

    1. LED채널간판이란?

    LED채널간판이란 일반 플렉스 간판에 비해 가격이 조금 더 나가지만 전기세가 저렴하며 고장이 적게 나므로 요즘 많이 사용하는것으로 잔넬이라고도 부릅니다, LED종류에 따라 삼원색을 사용하기도 하고 단색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글자모양대로 박스를 만들어 입체모양 안에 LED모듈을 삽입하여 만든 것을 말합니다.

     

    트러스 제작및 채널조립
    제작하려면 먼저 트러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2. 트러스 제작및 채널조립

    LED채널 간판을 제작하려면 먼저 트러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트러스의 역할은 어지러이 연결되어 있는 전기선을 깔끔하게 감추어 주고 부속품인 SMPS를 보이지 않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1992년에 광고업을 시작하여야 올해 31년째 일하고 있는 손재주 많은 사장님은 트러스 제작도 재료상에 맡기지 않고 용접하고 그라인더로 다듬어서 직접 작업을 합니다.

     

     

     

     

    디자인을 직접 잡아서 카카오톡으로 상대 사장님과 조율한 다음 제작에 들어가고 찾아온채널을 트러스에 부착을 하고 LED모듈을 넣습니다. 너무 적게 넣어서도 안되고 골고루 분포되도록 부착을 한 다음 떨어지지 않도록 실리콘으로 고정을 합니다.

     

    배선및 SMPS부착
    조립을 마치면 배선을 해야 합니다.

     

    3. 배선및 SMPS부착

    채널조립을 마치면 배선을 해야 하는데 트러스 안쪽으로 전기선을 모두 감출 수 있어서 깔끔하게 표현될 수 있습니다.

     

    smps 용량 계산

    ex) 300개 사용할 경우(시중 3구 모듈 개당 0.72w)

    • 0.72w*300개=216w(총 용량)
    • (216÷70)*100=308w(smps 용량)
    • 308w 이상 smps를 사용하면 안전합니다.

     

    운반및 시공거리 달기
    안전하게 싣고 목적지까지 잘 도착했습니다

     

    4. 운반및 시공거리 달기

    모두 만들었으면 화물차로 안전하게 싣고 목적지까지 잘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간판을 달기 전에 중요한 것은 시공거리를 단단하게 잘 고정을 하는 것입니다. 작년에 구입한 2.5톤 크레인이 있으므로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고 소비자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LED 채널간판및 후렉스 간판 완성
    LED 채널간판및 후렉스 간판 완성

     

    5. LED채널간판 및 후렉스 간판 완성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기존 고객인데 메뉴를 바꾸는 관계로 새로이 간판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는 지인의 소개로 이어진 사장님 아들의 개업으로 다시 찾아주셔서 더 신경을 쓰게 됩니다.

     

    이렇게 이어지는 구전광고로 31년째 광고비를 한번도 지출한 적이 없는데도 일이 끊임없이 들어옵니다. 믿고 찾아주신 마음을 알기에 더더욱 신경 쓰고 만족스럽게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씁니다.

     

     

     

     

    6. 포스팅을 마치며

    LED채널간판은 전기세가 저렴하고 고장이 적어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트러스는 전기선은 감추어 주는 역할을 하는데  사장님이 직접 설계하고 용접하여 제작을 하게 됩니다. LED모듈을 적절한 부착하고 실리콘으로 고정을 한 다음 LED모듈개수에 맞게 SMPS용량을 계산하여서 안전한 용량을 선택해야 합니다.

    완성되었으면 운반하여 시공거리를 단단히 고정 후 작년에 구입한 2.5톤 스카이 크레인으로 안전하게 작업을 합니다.디자인을 직접 잡아서 카카오톡으로 조율을 한 다음 작업에 들어갑니다.

     

     

    중간단계 없이 직접 틀을 제작하고 시공까지 모두 하며 작업을 할때 좋은 재료를 쓰고 최대한 고장이 안 나게 작업을 하여 고객 만족을 위해 힘써오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만족한 소비자가 소개를 해주어 광고비 없이 31년째 이 일을 해 오고 있습니다.

    함께보면 더 좋은글

    화남식당 레이저 간판(제작:동광네온)

    원탁 후광 LED 채널 및 에폭시 간판 (제작:동광네온)

    led 채널간판 통 돼지 왕 소금구이(제작:동광네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