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배우기

led 채널간판 통 돼지 왕 소금구이(제작:동광네온)

광고 배우는 경욱 2023. 8. 19. 23:51

목차

    반응형

     

    led 채널간판 통돼지 왕소금구이

    led 채널간판 통돼지 왕소금구이 간판의뢰가 들어왔습니다. 1992년에 간판을 시작하여 올해 31년째 이 업종에서 일하고 있는데 거래했던 사장님께서 믿고 지인을 소개해주셔서 하게 되었습니다. 믿고 소개시켜주셨으니 더 꼼꼼하게 하게 되는데 만드는 과정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led 채널간판 썸네일
    고장이 적고 전기세가 저렴하여 요즘 많이 사용합니다.

     

    1.led 채널간판이란?

    잔넬이라고도 불리며 글자모양대로 박스를 만들어 led 모듈을 입체모양 안에 삽입하여 만든 간판을 말합니다. led 종류에 따라 단색을 사용하기도 하고 삼원색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화려한 색상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세밀하게도 작업할 수 있고 플렉스 간판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고장이 적고 전기세가 저렴하여 요즘 많이 사용합니다.

     

    트러스 제작
    트러스 안에 전기선과 부속품인 smps를 보이지 않게 감추어주어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2. 트러스 제작

    재료상에 맡길 수도 있지만 맡기지 않고 설계를 하여 절곡을 맡겨서 찾아온 다음 용접을 하고 그라인더로 마무리를 하여 트러스를 제작합니다.

     

     

     

     

    led 채널간판을 시공할 때 전기선이 모두 노출되어서 보기가 좋지 않을 수 있는데 트러스 안에 전기선과 부속품인 smps를 보이지 않게 감추어주어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led 채널간판 조립하다.
    완성된 트러스 위에 종이도안으로 중심을 잡고 피스로 고정을 합니다.

     

    3. led 채널간판 조립하다.

    완성된 트러스 위에 종이도안으로 중심을 잡고 피스로 고정을 합니다. 이때 중심을 잘 잡아서 피스로 고정하는 데 있어 글씨가 비뚤어지지 않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써서 작업을 하고 트러스 안으로 led 모듈 전기선이 들어갈 수 있도록 구멍을 뚫어줍니다.

     

    led 채널간판 조립하다.
    연결부위를 납땜으로 고정으로 하고 압축튜브로 압축을 시켜 줍니다.

     

    4. led 채널간판 조립하다.

    입체적인 글자 안에 le모듈이 너무 작게 들어가게 되면 간판을 달아놓았을 때 어둡게 보이고 골고루 분포되지 않으면 조명이 어두운 부분이 표현될 수 있으므로 전체적으로 골고루 분포될 수 있도록 조립을 합니다. 그래야 완성품이 되어 조명이 들어가면 전체적으로 환하게 표현되는 것입니다. 조립이 끝나면 모듈이 떨어지지 않도록 실리콘으로 단단히 고정을 합니다.

     

    실리콘으로 고정이 끝나고 앞부분 캡을 씌우고 뒤집어서 배선을 하는데 배선을 할 때 연결 부분이 오래되면 열이발생하므로 전기선이 부식이 되어 고장이 날수 있습니다.간판 수리를 나가보면 연결부분이 부식되어 고장 난 것을 많이 봄으로 연결부위를 납땜으로 고정으로 하고 압축튜브로 압축을 시켜 줍니다.

     

    smps 용량 계산

    ex) 200개 사용할 경우(시중 3구 모듈 개당 0.72w)

    • 0.72w*200개=144w(총 용량)
    • (144÷70)*100=206w(smps 용량)
    • 206w 이상 smps를 사용하면 안전합니다.

     

    운반하다.
    안전하게 고정을 한 다음 운반을 합니다.

     

    5. 운반하다.

    간판을 완성하여 화물차에 안전하게 고정을 한 다음 운반을 합니다. 작년에 구입한 2.5t 스카이 화물차가 있으므로 안전하게 시공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에게도 이익이 됩니다.

     

    완성품
    트러스는 눈에 띄지 않게 바탕색과 비슷한 색으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6. 완성

    led 채널간판을 완성하였습니다. 직접 디자인을 잡아서 카카오톡으로 서로 조율한 다음 작업에 들어갑니다. 트러스는 눈에 띄지 않게 바탕색과 비슷한 색으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전기선이 모두 이안으로 들어가므로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한번 거래했던 사장님께서 소개를 해주셔서 작업을 하게 되었는데 믿고 맡겨주신 만 큰 더 신경 써서 하게 됩니다.

     

     

     

     

    이렇게 거래했던 분이 소개해 주시고 지나가다 마음에 드는 간판이면 어디서 했느냐고 물어서 문의가 들어오기도 합니다. 디자인부터 시공까지 모두 할 수 있고 중간단계가 없으므로 가성비도 좋기 때문입니다.

    7. 포스팅을 마치며

    led 채널간판은 잔넬간판이라고도 불리며 입체로 만든 글자 안에. led모듈을 넣어서 만든 것을 말합니다.  완성되었을 때 전체적으로 골고루 환하게 조명이 표현되려면 led모듈을 너무 적게 넣어도 안 되고 골고루 분포되게 부착을 합니다. 실리콘으로 고정을 시키고 smps도 용량에 맞게 잘 적용하여야 합니다.

     

     

    1992년에 시작하여 31년째 이업종에서 일하고 있으며 디자인부터 시공까지 모두 직접 하므로  소비자에게는 가성비가 높다고 느껴질 수 있으므로 한번 거래했던 사장님께서 믿고 다시 의뢰를 해주시기도 하고 소개도 많이 시켜주십니다. 그러면 우리를 믿고 맡겨주셨기에 더 신경 써서 작업을 하게 됩니다.

    함께보면 더 좋은글

     

    원정 노래방 led 채널 플렉스 간판(제작:동광네온)

    장성 카랜드 led 채널간판 무려 26개 (제작:동광네온)

    led 채널간판 일체형 카페홈즈(제작:동광네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