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배우기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제작:동광네온)

광고 배우는 경욱 2023. 1. 15. 12:47
반응형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 간판 의뢰 들어오다.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의 간판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기존에 나와 있는 간판이 아니고 새로이 연구를 하여서 새로운 것으로 창조를 하여야 하기에 참으로 어려운 작업입니다. 이런 직종으로 30년을 넘고 있는 남편이기에 연구를 하여 시공을 하기까지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 간판 만드는 과정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두산위브더 제니스 아파트
새로운 것으로 창조를 하여야 하기에 참으로 어려운 작업입니다.

 

- 목차 -

1.절곡.

2. 용접 및 다듬기.

3. 엘이디 조립.

4. 간판 싣기.

5. 시공하기.

6.완성.

7.포스팅을 마치며.


 

 

 

 

 

1.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절곡

현장에가서 실측을 한 후 절곡을 맡겨서 찾아왔습니다. 용접을 하려면 물기가 있어서는 안 되기에 날씨가 추워서 철판이 얼어 있기에 열풍기로 녹이고 있습니다.기존에 있는 간판이 아니고 연구를 하여 정말 새로운 간판을 만들자니 생각도 많이 해야 하고 머리를 많이 써야 하는 작업이기에 많이 어려운 작업입니다.

 

두산위브더 제니스 아파트-절곡
두산위브더 제니스 용접

 

2.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용접및 다듬기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 절곡을 찾아와서 용접을 하였습니다. 추운 날씨에 열풍기를 사용하여 말린 후 작업을 했으며 용접부문을 판판하게 다듬기 위해 그라인더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직접 절곡을 맡기고 용접을 하기 때문에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두산위브더 제니스-엘이디 조립
12v이므로 220v의 전기에 맞게 해 주기 위해서smps를 설치하였습니다.

 

3.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엘이디 조립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의 입구에 세우는것인데 양쪽으로 빛이 나오게 하는 효과를 내기 위해서 양 옆에 엘이디를 조립합니다. 사이즈에 맞게 재료상에 맡겨서 찾아왔습니다. 양쪽 옆에 엘이디를 조립한 후 떨어지지 않게 실리콘으로 마무리하였으며 엘이디가 12v이므로 220v의 전기에 맞게 해 주기 위해서 smps를 설치하였습니다.

 

두산위브더 제니스 아파트 간판싣기
간판싣기

 

4.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간판 싣기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의 간판을 완성하였습니다.간판을 달기까지 손상이 되면 안 되기에 간판에 비닐로 포장을 하여서 간판을 달 때까지 조심조심하여야 합니다. 집에 갖고 있는 2.5톤 크레인으로 화물차에 간판을 실었습니다.

 

 

 

 

 

 

자가크레인이 있기에 무거운 철판 작업도 가능하며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해 줄수 있는 근거가 될 수 있으며 화물차를 운전하는 일은 아내인 제가 운전합니다. 부부가 함께 일을 하므로 스트레스는 많이 받지만 인건비 면에서 경쟁력이 있기에 이 또한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게 해 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두산 위브 더 제니스-시공
간판을 단단하게 고정하기 위해 시공거리를 달고 있습니다.

 

5.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시공하기

간판 시공을 하기 위해서 현장에 왔습니다.간판에 상처가 나면 되지 않기에 비닐로 잘 포장하여 현장에 도착하였으며 간판을 단단하게 고정하기 위해 시공거리를 달고 있습니다.

 

 

 

 

 

 

1992년에 간판을 시작하여 30년이 넘고 있는 남편이기에 지금까지 광고비로 지출한 적이 한 번도 없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만족하여 구전광고로 지금까지 일이 끊이지 않고 이어오고 있습니다.

 

두산위브더 제니스A동
두산 위브 더 제니스 B동

 

6.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완성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아파트 입구 간판을 완성하였습니다. 이파트는 2동으로 A동과 B동의 두 군데의 간판을 시공하였습니다. 간판이 크고 무겁거니와 크레인이 들어갈 수 있을까? 하고 무척이나 걱정을 하였는데 남편의 이 시공을 위해 잠을 못 자면서까지 연구를 하여 아무 탈없이 잘 시공할 수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7. 포스팅을 마치며

  • 1992년에 간판업을 시작하여 30년을 넘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광고비를 지출한 적이 없으며 구전광고로 인해 일이 끊이지 않습니다.
  • 부부가 함께 작업을 하므로 인건비면에서 유리합니다.

 

 

  • 2.5톤 자가 크레인으로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 자가 사업장이므로 임대료를 내지 않습니다.
  • 디자인부터 시공까지 모두 합니다.

메이킹 브라더스 간판(제작:동광네온)

똥빼 노래방 엘이디 전광판(제작:동광네온)

뷰티샵 간판 (제작:동광네온)

 

두산 위브더 제니스 아파트

 

간판제작:동광네온

010-5481-6032

반응형